728x90
1. 글라이드(Glide)
http://bumptech.github.io/glide/
피카소(Picasso)
https://square.github.io/picasso/
프레스코(Fresco)
피카소
어느 것이 가장 좋은가요?
당신은이 질문에 대한 답이“그것에 달려 있습니다.” 각 라이브러리에는 장단점이 있으며 특정 시나리오에 가장 적합합니다.
- 피카소의 라이브러리 크기는 다른 라이브러리보다 작지만 처음 이미지를로드하는 데 훨씬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. 가장 큰 장점은 앱 코드에서 구현하기가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(일반적으로 한 줄). 따라서 작은 메모리 공간이 필요하고 많은 양의 큰 이미지를 처리 할 필요가없는 앱에 가장 적합합니다.
- 글라이드의 로딩 시간이 더 빠르며 캐시에 소량의 메모리를 사용하지만 라이브러리 크기는 상당히 큽니다. 또한 구현하기도 쉽습니다. 메모리 풋 프린트가 중요하지 않거나 더 큰 이미지를 처리해야하는 경우 글라이드는 Picasso의 더 나은 대안 일 수 있습니다.
- Fresco의 로딩 시간은 매우 빠르며 라이브러리에는 추가 기능과 옵션이 많이 있지만 코딩이 더 복잡합니다. 이 옵션은 숙련 된 개발자가 구축 한 이미지가 많은 앱에 적합합니다.
'컴퓨터 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What is meaning CRUD? (0) | 2020.10.27 |
---|---|
RESTful API 설계 가이드 (0) | 2020.09.28 |
동기와 비동기, 블럭과 논블럭( synchronous/Asynchronous, Blocking/Non-Blocking ) (3) | 2020.07.29 |
textarea 클릭시 커서(캐럿)위치 관련 (0) | 2019.01.18 |
LAMP 설치 - ubuntu-18.04.1 64bit -> apache설치 에러모음 (0) | 2019.01.03 |